생각을 키우는 선물 와이즈만 Gift

HOME>고객센터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공지사항 입금자를
찾습니다
1:1
고객문의
제휴문의
광고문의 입점신청
쿠폰등록하기 상품자료실
채용공고 와이즈만Gift
체험단
1:1고객문의

공지사항

더보기

FAQ

  • Q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A
  • 아이디 분실한 경우
    Home 우측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를 누르신 후 회원님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여부를 알려드리며, 등록하신 귀하의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를 보내드립니다.


    비밀번호 분실한 경우
    Home 우측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신 후 회원님의 아이디, 이름,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여부를 알려드리며, 등록된 귀하의 이메일 주소에서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 입급을 했는데 상품을 못 받았습니다.
  • A
  • 회원님께서 입금을 하셨을 경우, 판매자는 일정시간에 확인하여 결제완료로 상태를 변경하게 되어 있습니다.
    입금을 했는데도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우선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서 해당상품의 주문상태가 "결제완료" 라고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확인이 되지 않는 상태일 수 있으니 고객센터(02-2033-8800)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품은 입금 확인 후 3일 이내에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 A
  • 와이즈만기프트 회원이신 경우 해당 상품을 선택 후 즉시구매 혹은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 하시면
    주문정보 페이지가 나옵니다. 양식에 맞게 작성 하신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와이즈만기프트 회원이 아닌경우 회원가입을 먼저 하신 후 위 절차에 따라 주문을 완료하시거나,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구매가 가능합니다.
  • Q
  • 배송/반품/환불
  • A
  • 1. 반품 및 환불신청은 주문자에 한합니다.
    2. 반품 및 환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만 가능합니다.
    3. 교환 및 반품시 파손될 우려가 있는 상품은 파손되지 않도록 재포장하여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상품불량으로 인해 상품의 교환을 원하신 경우에는 맞교환으로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처음 배송료 및 반품배송료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6. 상품불량으로 인해 환불을 원하시면 반품택배를 보내드리거나, 착불로 해당상품을 보내주시면 상품회수를 확인한 후 바로 환불해 드립니다.
    7. 출고이후의 주문 취소로 인한 환불은 상품이 다시 회수된 후에 이루어집니다.
    이때 신용카드를 통한 구매라 할지라도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되므로 환불받으실 계좌를 꼭 기입하신후 반품해 주세요.
    (배송비를 결제하신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8. 고객의 부주의로 하자가 발생하거나 상품의 포장이 개봉되어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반품/환불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Q
  • 카드 결제가 되나요?
  • A
  • 결제페이지에서 카드 결제를 선택 하시면 카드 결제를 진행합니다.
  • Q
  • 단체 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 A
  • 학교, 기업, 단체에서 구매 가능하십니다.

    학교, 기업, 단체일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주문 예정 상품을 먼저 확인해 주신 후,
    와이즈만기프트 대량구매 고객센터(02-2033-8934)로 연락바랍니다.
    견적서 및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등의 행정서류 발행이 가능합니다.
    학교구매의 경우 후불제가 가능하며, 대량구매시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감사합니다.
  • Q
  • 포인트는 어떻게 모을 수 있나요?
  • A
  •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벤트 기간에 신규 회원가입을 하시면 포인트가 적립 됩니다.
    2. 물건을 구매하시면 상품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 됩니다.
    3. 상품평 등록 이벤트 및 특별 이벤트 참여에 따라 포인트가 지급 됩니다.

    포인트는 5,000점 부터 사용하실 수 있으며, 한번 결제시 10,000원 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Q
  • 상품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 A
  • 주문을 완료했는데, 상품이 도착 하지 않습니다.

    1. 무통장 입금 결제를 선택 하셨나요?
    : 입금을 완료 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입금이 확인 되지 않으면 상품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혹은, 무통장 입금 예정 성함과 다른이름으로 입금하셨을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신용카드 결제를 선택하셨나요?
    : 신용카드로 결제 완료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상품이 도착하지 않으신다면 고객 상담실(02-2033-8800)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Q
  • 배송조회를 하고 싶습니다.
  • A
  • 와이즈만기프트 회원주문의 경우 로그인 후 홈페이지 첫 화면 마이페이지를 선택하시면 주문내역이 나타납니다.
    해당주문을 클릭하신 후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는 각 해당 택배사의 배송1차 집결지에 입고되는 시점부터 조회가 가능하며,
    보통 출고일 밤9시~10시경 부터 조회할 수 있습니다.